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비/컴퓨터 관련

Type-C 멀티허브 구매후기(Anyport AP-TC51PH)

by 엔지니어 청년 2024. 1. 29.

평소에 집에서 노트북으로 모니터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나는 카페에 노트북 가져가서 웹서핑하고 혼자 노는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포트 빼고 연결하는 일이 많은데 이게 너무 귀찮아서 최근데 Type-C 멀티허브를 구매했는데 가격도 저렴한데 기능이 너무 좋아서 후기 남깁니다.

위와 같이 쓰고 있는데 일단 와이파이보다 랜선을 직접 연결해야지 인터넷이 빠르기 때문에

  • 랜선이 연결된 LAN to USB Port(USB 3.0 Port)
  • 65w 노트북 청전기 (C-Type Port)
  • HDMI to HDMI케이블(HDMI Port)

위와 같이 3가지를 연결했고 USB2.0 Port가 두개가 남네요 위와 같이 연결하면 모니터 하나 듀얼모니터 사용가능, 노트북 충전가능 , 인터넷선까지 연결하고, USB2.0두개 남는데 가격이 2만원도 안 해요... 사용하는데 문제도 하나도 없고 너무 편하네요 위와 같은 기능이 필요 하신분들 강력 추천합니다. 남은 2 Port가 USB2.0인게 아쉽긴 하지만 외장하드에 있는 파일 옮기는데 느리다는 느낌 전혀 못 받았네요 무튼 가격 대비 짱짱 추천해 용!!